Introduction > 코레일인포

Introduction

코레일인포 소개


안녕하세요 코레일인포(korailinfo.com)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레일인포는 KTX,SRT 등의 고속철도 시간표와,
일반열차인 itx새마을호,무궁화호,누리로,관광열차 등의 시간표와 요금정보를 제공합니다. 
코레일인포는 아래와같은 운영규칙으로 운영됩니다.
일반 게시판은 '놀이터' 게시판은 로그인없이도 작성가능합니다.
출석부와 Q&A 게시판은 로그인한 사용자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Q&A게시판은 사이트이용문의,광고문의 등으로만 이용가능합니다.

● 저작권관련 1. 코레일인포(korailinfo.com) 내 모든 컨텐츠를 타 웹사이트에 무단 복제 및 전제 하는것을 금지합니다.
● 회원가입후 주요서비스 1. 회원가입후 로그인 사용자에게는 코레일인포에서 제공하는 각종 철도역정보를 스크랩하여 모아볼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2. 별도의 유료 서비스는 없습니다. ● 운영규칙 1. 청소년에게 유해할수있는 도박,성인,유흥(글,사진,영상,링크)등의 웹사이트 정보는 등록하지 않습니다. 2. 불법적인 자료가 있을수있는 토렌트,무료보기 등의 웹사이트 정보는 등록하지 않습니다. 3. 위의 1번,2번을 포함하여 불법의소지가 있는 기타 웹사이트의 정보 또는 광고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4. 코레일인포는 대한민국 포탈(네이버,다음)에 등록된 청소년들이 보더라도 무방한 정보만 제공합니다. 5. 일반게시판(놀이터,Q&A)을 제외한 모든 웹사이트 정보 제공용 게시판은 운영자만 글쓰기 가능합니다. 5. 회원이 자유롭게 글을 쓸수있는 게시판(놀이터,Q&A)에 1번,2번에 부합되는 글을 작성시 즉시 삭제처리되고 해당 사용자는 웹사이트이용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6. 코레일인포는 회원가입시 이름,별명,비밀번호,이메일 최소한의 사용자인증정보만 입력받습니다. 7. 일반사용자들이 글을 쓸수있는 일반게시판(놀이터,QNA) 등에 도배,욕설,음란한표현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수있는 글은 삭제처리후 해당 글쓴이의 웹사이트 이용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게시물작성시 주의사항 1. 개인또는 기업, 특정단체의 홍보를 목적으로한 광고성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2. 불법,도박,사행성게임,스팸,성인물 등의 광고글을 금지합니다. 3. 일반회원으로 가장하여 광고 목적으로 작성하는 홍보성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4. 특정상품의 판매를 목적으로하는 홍보성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State